말기폐암 대장암을 이겨낸 고구마

폐암 대장암에 하루 반개씩 먹으면 엄청난 효과가 있다]

말기폐암 대장암을 이겨낸 고구마

[폐암 대장암에 하루 반개씩 먹으면 엄청난 효과가 있다]

고구마에 있는 안토시안이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사과랑 같이 먹으면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암세포 증식억제와 면역력 향상혈액순환을 증진시켜 줍니다.

고구마의 효능

1.피부미용
고구마를 먹으면 미남 미녀가 될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항암효과가 높고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없애는데 효과를 주어 피부나 세포가 변질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2.다이어트
고구마는 저 인슐린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체지방을 줄이는데에 효과적입니다.

3.변비치료 및 예방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 몸의 대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줍니다. 장속에 좋은 세균을 늘려줘서 배설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고구마를 잘라보면 하얗게 나오는 진액이 있는데 이 진액을 "알라핀" 이라고 하며 이 알라핀 성분이 변비를 치료하는데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4.혈압을 낮추고 성인병을 예방
칼륨이 풍부한 식품으로 체내에 쌓인 나트륨을 배출시켜주어 고혈압과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에 효과적이며 뇌졸중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몸에 안좋은 콜레스테롤은 몸밖으로 배출시켜 줍니다.

5.암 예방에 효과적
호박 당근과 더불어 고구마는 3대 적황색 채소로서 즙을내어 하루에 한컵정도 마시게 되면 폐암 대장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에 효과적이며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고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찐고구마를 하루에 반개씩 먹어도 예방과 치료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역사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시문 기자 다른기사보기